소개

우리가 꿈꾸는 모터스포츠 테마파크
국내 최초의 복합 자동차 문화 공간 인제스피디움

스피드를 즐기는 최고의 방법에 대한 고민이 만들어낸 인제스피디움은 선수, 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킷을 만들어냈습니다.
속도를 사랑하는 모든 레이서들의 꿈을 담은 3.908km의 서킷에서 국제 대회는 물론이고 일반인도 안전하게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1 / 0

대자연 속에서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다.
강원도의 신선한 바람과 함께 하는 인제스피디움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상하답로 일대 139만9000㎡ 부지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복합 자동차 문화 공간, 인제스피디움.
국내 레이싱 팬들에게는 아찔한 스피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세계적인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모터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서울, 경기는 물론이고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대자연의 정취와 청정함을 만날 수 있는 강원도 인제에 국내 스포츠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공간.
다양한 레이싱 대회를 만날 수 있는 국제 자동차 경기장은 물론이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모터스포츠 체험시설이 갖춰져 있어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원스탑(One-stop)
자동차 테마파크
인제스피디움은 국내 레이싱 경기장에서는 만날 수 없던 새로운 시간을 만날 수 없던 새로운 시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레이싱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가장 원하던 하나, 숙박시설을 경기장 내에 마련하여 레이싱 팬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인제스피디움 내 호텔과 콘도는 레이싱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어 개인은 물론이고,
가족 단위로 레이싱의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국제 경기 관람은 물론이고 모터스포츠 문화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여유로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숙박시설까지 갖춘 원스탑(One-stop) 자동차 테마파크, 인제스피디움에서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바람을 가르는 머신의 심장소리가 우리 곁에 머물다

속도를 즐기는 레이싱 팬들에게 우리의 레이싱 경기장은 가깝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이싱 경기장 중 가장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인제스피디움이 찾아왔습니다. 레이싱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빨리 찾아갈 수 있는 위치는 국내 레이싱 팬들에게 머신의 심장소리를 온 몸에 담아갈 수 있는 최고의 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서울·경기권에서
인제스피디움까지
1시간 20분 거리
서울은 물론이고 수도권 관광객이 방문하기에 가장 적절한 위치,
2017년 서울-양양간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1시간 20분대에 더욱 가까워진 인제스피디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강원도 대자연 속에서 만나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머신들의 속도를 느낄 수 있는 곳,
인제스피디움입니다.

흥과 쉼이 있는 힐링 스페이스

웃음을 전하다
서울은 물론이고 수도권 관광객이 방문하기에 가장 적절한 위치,
2017년 서울-양양간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1시간 20분대에 더욱 가까워진 인제스피디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강원도 대자연 속에서 만나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머신들의 속도를 느낄 수 있는 곳,
인제스피디움입니다.
맛과 멋이 있는 시간
전국 제일의 황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제군 용대리의 황태축제,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에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치지는 빙어축제.
3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인제군의 대표적인 문화축제인 합강문화제, 빼어난 산세와 물 맑은 고장 미산리에서 열리는 고로쇠 축제 등 사계절 펼쳐지는 강원도 인제의 다양한 맛과 멋이 있는 문화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포츠의 천국
강원도 인제는 전국에서 손에 꼽히는 레포츠의 천국입니다.
인제스피디움에서 느낀 스릴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래프팅 코스를 자랑하는 시원한 내린천의 물살을 가르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내린천 래프팅을 시작으로 항공 스포츠의 꽃으로 불리는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기륭산 활공장.
온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리버버킹과 국내 최고의 스릴을 만날 수 있는 63미터의 러닝타워형 번지점프까지.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간 인제스피디움이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