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입사 지원을 위한 이력서 제출방법

  • 이력서 메일 접수 : wowcu@speedium.co.kr
  • 경력지원자에 대한 정규직, 계약직 여부 및 경력 인정 기준은 별도기준에 따라 회사에서 결정
  • 입사지원 문의 : TEL. 033-480-9515, FAX. 033-480-9999

채용절차

(주)인제스피디움 예약 및 수행비서 채용
작성일
2017-06-08 08:44:58
작성자
관리자
조회
937
접수기간
2017-06-08 ~ 2017-07-31
상태
마감
첨부파일
ㅇㅇㅇ 입사지원서(양식).hwp (31.5KB)  


(주)인제스피디움 예약 및 수행비서 채용

 

 

 

 

1.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채용부문

구분

우대조건

인원

비고

마케팅운영팀

지원파트

수행비서(운전) 

경력 

 - 관련업무 유경험자

 - 경력 3년 이상 

 - 운전면허 소지자(필수)

1명 

 

마케팅운영팀

영업기획파트

예약

 신입 / 경력

 - 관련업무 유경험자

1명

 

 

 

 

 

2. 우대조건

 -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

 - 동종업계 유경험자

 

3. 근무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동종업계 상위수준)

 - 근무시간: 주 6일

 

4. 복리후생

 - 포상 제도: 우수사원 포상

 - 의료/건강: 건강검진

 - 주거 관련: 회사 기숙사 운영, 차량 유류지원, 통근버스 운행

 - 교육/훈련: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서비스교육

 

5.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작성)

  ※ 이력서 파일명은 [지원부서_성명_경력/신입]으로 기입(예시: 서킷시설파트_홍길동_경력)

 

6. 지원 방법

 - 이메일 접수: wowcu@speedium.co.kr

 

7. 채용절차

 - 서류심사 → 면접진행 → 최종합격 → 입사

 

8. 문의처

 - 담당자: 마케팅운영팀 지원파트 인사담당자

 - 연락처: 070-4811-1097

 - 이메일: wowcu@speedi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