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Step 01.

    약관동의
  • Step 02.

    정보입력
  • Step 03.

    가입완료

약관동의

인제스피디움에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약관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주)인제스피디움(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제스피디움 인터넷사이트 (이하 “사이트”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스마트폰/아이폰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정의)

  1. (1) “사이트” 란 “회사”가 상품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www.speedium.co.kr’이며, 추후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에 전자우편주소를 등록하고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3)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4)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5) 제3항에 따라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6) 인제스피디움타임 이용시 인제스피디움타임 규정이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인제스피디움타임 규정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이 약관이 보충적으로 적용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회원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 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다.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라.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5. 마.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6. 바.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7. 사.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아.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9. 자.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5)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이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6)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변경)

  1.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하는데, 온라인 또는 전자우편, 기타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2. 나.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확인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3. 다.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4. 라.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5. 마.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 8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1) 회원의 해지
    1. 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나.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다.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의 해지
    1. 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A.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2. B.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C.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2. 나.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3. 다.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인제스피디움 포인트(적립금)는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4. 라.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마.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 A.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2. B.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C. “사이트”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4. D.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 재판매의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8조 제2항 (나)목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나. 타인의 정보도용
    3.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받지 않은 변경
    4.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자. 회원의 인제스피디움캐시를 제 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10. 차.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회원의 게시물)

  1.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2)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3)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4.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5.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6)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7)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8. (8)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9. (9)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10. (10)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합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제 1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구매신청)

  1. (1)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1. 가. “상품 등”의 선택
    2.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입력
    3. 다. 결제시 유의사항에 대한 확인
    4. 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2. (2)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3. (3) 전항의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4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21 조 (대금지급방법)

  1. (1)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가. 신용카드 결제
    2. 나. 선불카드
    3. 다. 핸드폰 결제
    4. 라. 실시간 계좌이체
  2.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한다.

제 22 조 (“상품 등”의 공급)

  1. (1) “회사”는 회원의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한 날부터 빠른 시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하여야 하며, “상품 등”의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하여야 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4. (4)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23 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4 조 (청약철회 등)

  1.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이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 상의 목표인원을 달성하지 못해 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오전 0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단,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 이미 주문 접수된 경우에는 개별조건상의 최소 구매인원에 미달하더라도 취소 없이 상품을 배송처리합니다.
  3. (3)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문자통지 등을 받은 날) 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4)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받은 경우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1.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마. 회사가 특정 쿠폰 또는 상품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5. (5) 회원은 제3항 및 제4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6) 공동구매하는 “상품 등”의 판매시한을 기준으로 공동구매가 성사된 이상, 추후 청약철회로 인하여 당초 정한 최소 구매인원에 미달되더라도, 이미 성사된 공동구매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25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1)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제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쿠폰취소 요청 또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 (3) 이미 쿠폰 또는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쿠폰 또는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상품 등의 사용으로 인하여 소모성 부품의 재판매가 곤란하거나 재판매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는 경우에는 당해 소모성 부품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나. 다수의 동일한 가분물로 구성된 상품 등의 경우에는 회원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소비된 부분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4. (4)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5. (5)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6. (6)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6 조 (“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 27 조 (회원의 인제스피디움캐시 서비스)

  1. (1) 인제스피디움캐시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페로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2) 인제스피디움캐시의 유효기간은 적립전환 후 6개월이며, 유효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5개월이 지난 후 해당월의 말일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단, 구매취소로 인하여 재지급되는 인제스피디움캐시의 유효기간은 재지급시점을 기준으로 6개월이고,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인제스피디움캐시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3. (3) 인제스피디움캐시를 부여할 때 사용기간에 대한 별도의 사전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4. (4) 인제스피디움캐시의 사용은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회원 탈퇴시 적립전환된 인제스피디움캐시 중 미사용한 인제스피디움캐시는 소멸됩니다.

제 28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인제스피디움캐시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인제스피디움캐시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9 조 (게시물의 관리)

  1.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1577-7011

제 30 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1 조 (분쟁해결)

  1.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인제스피디움’(이하 '회사'라 함)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회원관리, 상담, 예약,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의 식별을 위한 내용: 아이디, 비밀번호, 실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2. 계약이행의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내용: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3. 회원개인별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내용: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이메일 수신여부, SMS 수신여부
    4. 기타: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재발 방지를 위해 이용계약 해지 후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유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5년

    2.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5년

    3.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 보존기간 : 3년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파기시점,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3.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6. 회원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7.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경우 등의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항목 및 방법,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영업의 양수 등: 영업의 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철회권을 부여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효율적인 개인정보 관리를 위하여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이스평가정보(주), 가입 이동통신회사 : 본인인증
      ※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8.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 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인제스피디움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회원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회원님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비회원에 대한 개인정보관리
    회사는 비회원고객 또한 서비스 이용 및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비회원 서비스 이용의 경우 본인확인 및 이용안내를 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2.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정보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11.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은 온라인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단, 법정대리인의 사전동의가 수반된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회사가 필요에 의하여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해야 할 경우 법률 및 고시를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12.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회사는 회원가입 및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는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13.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엄승태 차장
      전화번호 : 070) 4811-1054
      이메일 : daevic@speedium.co.kr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이태찬
      전화번호 : 070)4811-1153
      이메일 : ltc1012@speedium.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cyberprivacy.or.kr / 1336)
      2.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sppo.go.kr / 02-3480-3600)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4. 링크사이트
    1. 회사는 회원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 위탁 동의서

  1. 1.개인정보 제3자 제공
    o당사가 회원가입 후 위탁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수집 및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별도의 동의를 득한 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의를 거부하시고자 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을 통해 직접 탈퇴 진행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동의거부에 따른 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2.개인정보 취급위탁 
    o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기본서비스 사용위탁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의를 거부하시고자 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을 통해 직접 탈퇴 진행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동의거부에 따른 서비스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3. 변경 및 동의거부 시 연락처 
    o고객센터 전화:1644-3366
    o고객센터 이메일:info@speedium.co.kr
  4. 4.개인정보취급위탁업체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CJ택배 경주티켓 배송 위탁업무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